제25회 한우능력평가대회 시상‧홍보 일정 확정
제25회 한우능력평가대회 시상‧홍보 일정 확정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09.14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상식, 11월 3일 축평원서…홍보는 한우먹는날 행사와 연계
지난 9월 7일 안성축협 회의실에서 열린 한우능력평가대회 추진협의회 회의 진행 모습.
지난 9월 7일 안성축협 회의실에서 열린 한우능력평가대회 추진협의회 회의 진행 모습.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국종축개량협회(회장 이재윤)는 제25회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9월 7일 안성축협 회의실에서 이재윤 회장과 임관빈 추진협의회장을 비롯한 추진위원 및 관계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차 추진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한우개량부 김병숙 부장이 대회 추진 세부일정과 함께 참여농가 총회 결과 및 경과보고가 있었다.

주요안건으로는 시상식 및 홍보관 운영안에 대해 시상식은 11월 3일 축산물품질평가원에서 개최하고, 홍보관은 한우먹는 날 행사와 연계해 대회 홍보에 역점을 두고 추진키로 했다. 이밖에도 종합품질가점제 도입(안), 대회 캐치프레이즈 변경(안), 한우개량명인 인증서 수여(안), 구매업체 포상(안)에 대해 의결했다.

이날 이재윤 회장은 “최근 국내 어려운 축산여건을 감안해 본 대회를 통하여 전국의 한우농가에게 개량의지를 고취시키고, 사기를 진작시키는 한편 출품 농가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출품축이 좋은 가격에 낙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올해 제25회 대회를 역대 최고의 대회로 발전시키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