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야채통통치킨버거’ 출시
맘스터치, ‘야채통통치킨버거’ 출시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2.09.21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식과 버거의 이색 조합 눈길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맘스터치는 지난 20일 두툼한 야채튀김 패티로 푸짐한 양과 새로운 맛을 담아낸 이색 신메뉴 ‘야채통통치킨버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버거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이색 조합으로 항상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의 외식 트렌드를 반영한 신개념 더블패티 버거로 촉촉한 육즙이 살아있는 통닭다리살 ‘싸이패티’에 통통하고 바삭한 야채튀김 패티를 올려 푸짐한 양은 물론, 기존에 고객들이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야채튀김 패티는 100% 국내산 고구마와 감자, 당근, 양파, 쑥갓으로 만들어 채소 본연의 맛과 영양을 고스란히 담았다.

 

여기에 튀김과 황금 조화를 이루는 달콤 짭짤한 간장소스로 감칠맛까지 더했다.

맘스터치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 내점 및 포장 고객이 ‘야채통통치킨버거’ 주문 시 단품 가격에 푸짐한 세트메뉴로 즐길 수 있는 ‘무료 세트업’ 행사를 진행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야채튀김이라는 익숙한 메뉴의 색다른 조합으로 기존 프랜차이즈 버거 업계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버거를 선보였다”며 “고객중심 경영 기조에 맞춰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버거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