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 ‘국산 치즈’ 할인 기획전 실시
우유자조금, ‘국산 치즈’ 할인 기획전 실시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2.10.0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일까지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투홈에서 진행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오는 9일까지 현대백화점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국산 치즈’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구워먹는치즈, 모차렐라치즈, 스트링치즈 등 다양한 국산 치즈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본 기획전에는 △동원 F&B △서울우유 △임실치즈 △제주축협 △충북낙협 등 총 5개 브랜드사가 참여하며, 14종의 국산 치즈 제품을 20%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해당 치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2만 원 이상-치즈 그라인더 △5만 원 이상-투홈 플레이팅 도마가 선착순 증정된다.

국산 치즈는 수입산 치즈보다 숙성 기간이 짧은 반면, 훨씬 담백하고 식감이 부드럽다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신선한 우유 맛이 나는 리코타치즈, 부라타치즈, 생 모차렐라 등의 수요가 늘고 있으며, 특히 집에서 만드는 치즈 레시피가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에서도 주목을 끌고 있다.

우유자조금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할인전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국산 치즈를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국산 치즈에 대한 긍정적 인식 제고 및 소비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풍미가 특징인 국산 치즈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