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Daum과 함께하는 한우 먹는 날 공익캠페인’ 실시
한우자조금, ‘Daum과 함께하는 한우 먹는 날 공익캠페인’ 실시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10.1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일까지 Daum과 한우의 가치, 우수성 알리는 캠페인 진행

참여자 대상 한우선물세트, 굿즈, 모바일 교환권 등 경품 증정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오는 11월 1일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을 맞아 ‘Daum(다음)과 함께하는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 공익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牛)리들의 확실한 행복’을 슬로건으로 전개하는 이번 캠페인은 대국민을 대상으로 ‘한우 먹는 날’의 의미와 한우의 가치, 우수성 등에 대해 알리고, 한우 소비촉진을 도모하기 위해 이번 달 11일부터 11월 1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국민들의 캠페인 참여 독려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Daum 공익캠페인 홈페이지에서 ▲우리 함께 알아보는 한우 먹는 날 ▲직접 맞춰보는 한우 부위 ▲한우력 테스트 등 한우와 관련된 세 가지 이벤트에 참여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680명에게 ▲한우선물세트 ▲한우 굿즈 ▲롯데리아 한우 불고기버거 세트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CU 모바일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7일이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11월 1일까지 한우자조금 Daum과 함께하는 공익캠페인 홈페이지(https://promotion.daum-kg.net/hanwooday)에서 참여 가능하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민들이 한우의 가치와 우수성을 제대로 알게 되는 계기가 되고, 11월 1일 한우 먹는 날 역시 일상에서 한우를 즐기는 문화로 자리잡길 바란다”며, “캠페인과 함께 한우자조금과 전국한우협회, 농협경제지주에서 마련한 전국 한우 할인판매 행사 등 다양한 행사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우자조금 홈페이지 또는 한우자조금이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우자조금은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을 맞아 오는 10월 27일부터 11월 10일까지 대규모 온·오프라인 한우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