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만족 우리 소 육우 직거래 장터 개장
오감만족 우리 소 육우 직거래 장터 개장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2.10.26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우자조금, 가을맞이 2022 육우 가을 큰 장터 개최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가성비 넘치는 가격에 신선한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구매할 수 있는 장터가 마련된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는 오는 29, 30일 양일간 일산 원마운트 이벤트 광장에서 ‘2022 육우 가을 큰 장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장터는 ‘뜯GO! 씹GO! 맛보GO! 구매하GO! 즐기GO!’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들이 국내산 소고기 육우와 함께 오감만족할 수 있는 육우 직거래 장터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구매하GO! 육우 판매 존에서는 행사가 진행되는 양일간 신선한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전 품목 30%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 육우 전문 유통 업체인 △참연푸드웰 △본연글로비스 △이룸 식육점 △군위축협 축산물 프라자 △농협 목우촌 등이 참여해 다양한 육우 부위를 선보일 예정이다.

판매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맛보GO! 육우시식 존에서는 육우 가을 큰 장터에 방문한 소비자들을 위해 육질이 연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육우 등심 로스구이를 직접 시식할 수 있는 푸드트럭도 운영한다.

즐기GO! 이벤트 체험 존에서는 2022 육우 가을 큰 장터 구매에서 국내산 소고기 육우 구매 인증 또는 우리육우 쇼핑몰 가입 인증 시 육우 사골 농축액, 육우 캐릭터 굿즈 등을 경품으로 가져갈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더불어 메인 무대에서 ‘육우 홈쇼핑’ 이벤트를 통해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할인 판매하며 일상생활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육우 굿즈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초대가수 공연과 장터에 방문한 소비자들과 함께 즐기는 ‘육우 노래 대잔치’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조재성 위원장은 “최근 다양한 오프라인 시식행사, 육우 팝업 스토어 운영 등으로 육우와 소비자분들과 만남이 증가하면서 국내산 소고기 육우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럽게 증가했다”며 “다양한 육우 부위를 직접 보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번 2022 육우 가을 큰 장터를 마련했으니 가성비 넘치는 가격의 우리 육우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