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태 농협사료 대표‧김길호 축산신문 국장 ‘11월 나눔축산인상’
정상태 농협사료 대표‧김길호 축산신문 국장 ‘11월 나눔축산인상’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11.09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여년 넘게 정기후원하며 나눔축산운동 적극 동참
11월 나눔축산인상에 선정된 정상태 농협사료 대표이사(왼쪽)과 김길호 축산신문 국장(오른쪽)이 안승일 나눔축산운동본부 사무총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나눔축산운동본부(안병우·이승호 상임공동대표)는 2022년 11월 ‘이달의 나눔축산인 상(賞)’에 농협사료 정상태 대표이사와 축산신문 김길호 국장을 선정하고, 11월 9일 나눔축산운동본부 사무실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농협사료는 2012년부터 현재까지 11년간 법인 후원 및 임직원 후원 등에 적극 동참해 축산을 대표하는 우수 후원 법인으로 크게 공헌해왔다.

이 가운데 정상태 대표이사는 11년간 개인 정기후원을 통해 나눔축산운동에 동참하고 있으며 임직원들도 적극 동참해 나눔축산운동이 활발하게 전개되는데 기여한 공로로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축산신문 김길호 국장은 언론사 우수 개인 후원자로서 1992년부터 현재까지 30여 년간 축산신문에 근무하며 축산관련 취재와 홍보를 통해 지속 가능한 축산업 환경 조성에 앞장서며 축산업 발전에 기여해 왔다. 2013년부터 현재까지 10년간 나눔축산운동본부에 정기 후원해 오면서 11월 나눔축산인에 선정됐다.

안병우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소외계층과 축산업 발전을 위해 후원한 농협사료 정상태 대표이사께 감사드리고 김길호 국장은 축산신문에 봉직하면서 언론인으로써 나눔축산운동본부에 오랜 기간 동안 정기후원과 축산업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홍보한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2019년 3월 제정한 ‘이달의 나눔축산인 상(賞)’은 지금까지 총 36명에게 수여되었으며 정상태 대표이사와 김길호 국장은 올해 들어 아홉 번째와 열 번째 수상자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