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간편하게 즐기는 '야식 메뉴' 할인행사 진행
도드람, 간편하게 즐기는 '야식 메뉴' 할인행사 진행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11.15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1일~12월 4일까지 도드람몰서 최대 29% 할인

매콤함‧불향 가득 채운 야식메뉴부터 간편 육포까지
도드람 불맛한판 시리즈
도드람 불맛한판 시리즈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집에서 스포츠 경기를 응원하는 집관족을 위해 인기 야식 메뉴를 최대 29%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드람은 11월 21일부터 12월 4일까지 약 2주간 도드람 공식 온라인몰 도드람몰에서 ‘대한민국 축구 선전 기원 도드람몰 인기 야식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에 포함된 상품은 ‘불맛한판 시리즈’ 4종과 ‘도드람한돈 스파이크 육포 바베큐맛’이다.

불맛한판 시리즈 4종은 ‘불맛한판 대파막창’, ‘불맛한판 대파곱창’, ‘불맛한판 꽈리곱창’, ‘불맛한판 간장맛 껍데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산 참숯으로 직화해 입안가득 특유의 불맛을 느낄 수 있다. 도드람 조합원이 기른 돼지만을 원료로 사용해 신뢰를 더하며, 잡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도드람 스파이크 육포
도드람 스파이크 육포

도드람 불맛한판 시리즈로 만나볼 수 있는 곱창과 막창 제품은 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에 조리해도 말랑말랑하고 쫀득쫀득한 식감이 유지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짭조름한 양념 맛이 술 한잔과 어울리는 안주로도 제격이다. 또한 기호에 따라 깻잎을 넣어 향긋한 맛을 더해도 좋고, 남은 양념에 김 가루와 밥을 추가하여 볶음밥을 만들면 식사 메뉴로도 손색없다. ‘불맛한판 간장맛 껍데기’는 고소한 콩가루가 동봉되어 있어 뿌려서 먹거나 찍어서 먹으면 껍데기의 맛을 한층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도드람한돈 스파이크 육포 바베큐맛’ 제품은 언제 어디서든 먹을 수 있도록 스틱 형태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소비자 편의성을 더했다. 양념이 손에 묻지 않아 간편하며, 짜지 않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한봉지에 단백질이 24g(1일 영양성분 기준 44%) 함유되어 건강한 야식 메뉴 또는 간식 메뉴로도 제격이다.

이번 ‘대한민국 축구 선전 기원 도드람몰 인기 야식 할인행사’는 도드람몰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도드람 관계자는 “스포츠경기를 관람하며 즐기기 좋은 인기 야식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든든한 야식 메뉴를 원하거나 간편한 안주거리를 원하는 소비자 모두 입맛에 맞게 선택해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