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수능 수험생 위한 할인전 진행
육우자조금, 수능 수험생 위한 할인전 진행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2.11.17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일까지 우리육우 쇼핑몰 전 품목 50% 할인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는 오는 30일까지 우리육우 쇼핑몰에서 ‘고생했3 이제 고기길 걸어요’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할인전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면서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자녀를 둔 가족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할인전에서 간편하게 구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구이용 8종과 각종 국, 밑반찬 등에 활용하면 감칠맛이 살아나는 정육용 4종,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육우 선물세트 등 우리육우 쇼핑몰 전 품목에 대해 50% 할인하여 판매한다.

 

이번 할인전을 통해 국내산 소고기 육우 등심, 채끝, 부채 등 인기 구이부위 500g을 1만원대, △치마 △제비 △토시 등으로 구성된 특수부위는 2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육우 샤브샤브 부위는 500g에 9000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국내산 소고기 육우는 양질의 단백질과 아연, 비타민E, B6, B12 등의 영양소가 고루 함유되어 있어 대표 단백질 식재료로 손꼽힌다.

특히, 저지방 고단백인 육우는 오랜기간 수험생활로 인해 면역력이 저하되었을 수험생들에게 피로 회복과 체력 보충을 위한 식재료로 제격이다.

조재성 위원장은 “전국 모든 수험생 여러분들이 2023년도 수능에서 원하는 목표를 위해 오랜시간 준비만큼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며 “이번 할인전을 통해 단백질이 풍부한 영양만점 국내산 소고기 육우와 함께 그간의 부담을 훌훌 털어버리고 재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