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임직원들과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진행
도드람, 임직원들과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진행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11.22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계층 위한 연탄 3,000장 배달… 훈훈한 온정 나눠

도드람,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 이어가
도드람 임직원들이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지역사회와 상생의 가치를 강조하는 도드람 사회공헌활동이 주목받고 있다.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지난 18일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2022 도드람과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탄나눔 봉사활동은 추운 겨울을 앞두고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 도드람은 본사가 위치한 이천 지역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ESG경영 강화를 위한 행보를 실천하고 있다.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여주시지부와 함께 진행한 이번 봉사활동에는 도드람 임직원 20명이 참여했으며, 총 8가구에 연탄 3,000장을 직접 전달했다. 줄지어 좁은 골목 안에서 연탄을 하나씩 옮기며 이웃사랑 실천의 의미를 더했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코로나19로 봉사활동이 위축된 상황임에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이웃을 돕는 나눔활동을 실천하며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도드람은 ESG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본사와 자회사가 거점을 두고 있는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따뜻한 나눔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도드람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이천에서 의료진을 위한 가정간편식 기부, 추석맞이 쌀 기부, 에코 플로깅을 통한 환경정화 활동 등을 진행한 바 있다.

도드람 임직원들이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