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축산농협, 강서구청에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
서울축산농협, 강서구청에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12.06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구내 어려운 이웃 위해 전 직원이 모금한 2천만원 기탁

진경만 조합장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최선 다할 터”

 

서울축산농협은 지난 12월 5일 서울시 강서구청에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김태우 강서구청장(왼쪽)과 진경만 조합장이 나눔 행사 이후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
서울축산농협은 지난 12월 5일 서울시 강서구청에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김태우 강서구청장(왼쪽)과 진경만 서울축협 조합장이 나눔 행사 이후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서울축산농협(조합장 진경만)이 지난 12월 5일 서울시 강서구청(구청장 김태우)을 방문해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서울축산농협은 매월 전 임직원 급여에서 일정금액의 기부금을 모금하고 있으며, 조합기부금관리위원회에서 모금된 기부금 중 일부를 서울축산농협 본점이 소재한 강서구청에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강서구 내 어려운 주민을 위한 성금 지원을 전달하기로 뜻을 보았다.

서울축산농협은 매년 불우이웃돕기 성급지원 및 사랑나눔 김장행사, 행복나눔 사랑의 쌀 전달 행사 등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 활동을 계속해오고 있다.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서울시, 25개 자치구가 협력하여 진행하는 사업으로 지역별로 모금된 성금은 해당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진경만 조합장은 “코로나 19와 겨울한파로 더 힘든 시기를 겪는 강서구 관내 소외 계층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서울축산농협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