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종닭협, 연말맞이 사랑의 토종닭 나눈다
한국토종닭협, 연말맞이 사랑의 토종닭 나눈다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2.12.19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지시설 3곳에 토종닭 2,000인분 전달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사)한국토종닭협회(회장 문정진)는 지난 16일 경기 이천 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연말을 맞아 ‘사랑의 토종닭 나누기’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의 온기를 전하고 코로나19 및 각종 질병 등 면역력에 강한 토종닭으로 건강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됐다.

전달식에는 한국토종닭협회 문정진 회장 및 임직원, 국민의힘 송석준 의원(경기 이천시), 이천시 노인종합복지관 최경규 관장, 이천시 대한노인회 원종성 지회장, (주)신우에프에스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부농축산(대표 신영성)과 (주)신우에프에스(대표 신현길)와 공동주관한 전달식에서 총 2,000인분을 경기 이천 노인종합복지관(관장 최경규)을 비롯해 경기 이천 소재 승가원 자비복지타운(원장 묘전스님), 엘리엘동산(목사 김양원) 등 3곳에 기부했다.

 

이천 복지시설 노인종합복지관은 1995년부터 현재까지 이천시의 대표적인 어르신 이용기관으로서 각종 어르신 정보와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엘리엘동산은 중증장애인 생활시설로서 2000년부터 현재까지 대한민국 국가와 국민들이 복지사회국가를 만들기 위해 눈부시게 노력하고 있다.

승가원 자비복지타운은 행복한 자비복지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해 장애인 가족들의 잠재적인 능력을 개발하여 재활과 자활교육을 할 수 있도록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정진 회장은 “부농축산영농조합, (주)신우에프에스의 지원으로 전달식이 진행될 수 있었다”며 “이번 전달식을 통해 우리 한닭 토종닭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앞으로도 토종닭 농가와 지역사회가 계속해서 상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종닭협회에서는 지속적으로 사회적 소외계층에 토종닭을 후원 및 지원해 토종닭에 대한 인지도 제고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