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종닭협회, ‘사랑의 토종닭 나눔 행사’ 개최
한국토종닭협회, ‘사랑의 토종닭 나눔 행사’ 개최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12.30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축산운동본부 후원으로 7개 복지관에 토종닭 500수 나눔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안병우·이승호)와 한국토종닭협회(회장 문정진)는 12월 30일 강남복지재단 산하 7개 복지관에 500만원 상당의 토종닭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축산업의 인식개선과 축산물의 영양학적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는 나눔축산운동본부의 후원으로 이뤄졌으며, 전달식은 하상장애인복지관(관장 허명환)에서 있었다.

행사에는 한국토종닭협회(회장 문정진)와 나눔축산운동본부(사무총장 안승일), 강남구의회 복지도시위원회(위원장 황영각), 강남복지재단(이사장 심계원), 강남구 사회복지과(과장 이승민) 등이 참석해 어려운 이웃과 따뜻함을 함께 나눴다[사진].

토종닭 나눔 행사는 강남복지재단 내 사회복지 유관 기관인 ▲하상장애인복지관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 ▲수서종합사회복지관 ▲강남세움복지관 ▲대청종합사회복지관 ▲강남종합사회복지관 ▲비젼지역아동센터 총 7곳에 토종닭 500수를 기증했다.

한국토종닭협회 문정진 회장(나눔축산운동본부 이사)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축산업은 국민에게 건강하고 영양가가 높은 우수한 단백질을 공급하여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식량산업임을 강조하며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행사를 통해 우리 축산업의 중요성을 알리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가는데 기여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우리 축산물 나눔 행사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