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 신임 농협사료 대표이사 취임
김경수 신임 농협사료 대표이사 취임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01.03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경영으로 첫 공식 업무 시작
강원도 횡성축협 가축 시장에서 축산농가들에게 인사말하고 있는 김경수 농협사료 신임 대표이사.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농협사료는 김경수 신임 대표이사가 1일 2일 현장 업무를 시작하며 공식 취임했다.

김경수 대표이사는 별도의 취임식 없이 강원도 관내 가축경매시장에서 조합과 축산농가들과 현장 소통을 통해 풍요로운 축산업을 기원하며 첫 업무를 시작했다.

현장을 찾은 김경수 대표이사는 “지난해는 곡물가격과 환율 상승 등으로 축산 농가들에게 힘든 한 해였다. 올해도 녹록치 않겠지만 협동조합의 본분을 다하여 축산농가에 힘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경수 대표이사는 강원도 횡성 소재 농협사료 지사를 방문하고, 현안사항 점검, 직원 격려 및 애로사항 청취 등 현장경영을 이어갔다.

김경수 대표이사는 임직원들에게 “대내외적으로 혼란과 위기 속에서도 농협사료를 굳건히 이끌어온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올해도 쉽지 않은 사업여건이지만 어떠한 어려움도 슬기롭게 극복해 축산농가의 고통과 어려움을 덜어 낼 수 있도록 전 임직원들이 힘을 합쳐 대한민국 대표사료의 위상을 확실히 보여주자”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경수 대표이사는 취임사를 통해 농협사료의 새로운 경영 방침을 ▲ 축산농가 생산성 향상 도모 ▲ 미래성장동력 확보 ▲ 변화하는 시대에 맞춘 디지털 혁신 ▲ 근로자의 안전한 사업환경 구축 ▲ 구매프로세스 개선으로 정했다.

김경수 대표이사(오른쪽 두번째)가 농협사료 강원지사를 찾아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