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농산물자조금, 농협유통과 친환경 농산물 판매전 개최
친환경농산물자조금, 농협유통과 친환경 농산물 판매전 개최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4.04.24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농산물 하나로 지구를 지켜요
무농약쌀, 찹쌀 등 10~25% 할인 판매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유장수)와 (주)농협유통 대전세종충남지사(지사장 윤갑현)은 친환경 농산물 유통활성화의 일환으로 ‘2024년 생산자단체와 유통업체 협업을 통한 친환경 농산물 수급안정 사업, 친환경농산물 하나로 지구를 지켜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친환경자조금의 지원으로 기간은 오는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7일 동안 친환경 과일/채소 및 미・잡곡 26개 품목이 판매하며, 친환경 농산물 홍보 코너를 마련한다.

 

㈜농협유통 대전세종충남지사 측은 농협유통 창립29주년 행사와 같이 진행되기 때문에 고객 유입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친환경 농산물 홍보 확대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행사전을 통해 소비자들은 무농약쌀, 찹쌀 등을 정상가 대비 시중가 대비 약 10~2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 된다.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의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과 하나로마트 대전점의 카카오 채널을 참고하면 판매전과 다양한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유장수 위원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친환경 농산물 하나를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지구를 지키는 데 동참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농산물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할 수 있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