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롯데백화점서 ‘늘푸름홍천한우’ 판매전 진행
농협, 롯데백화점서 ‘늘푸름홍천한우’ 판매전 진행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4.04.24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마케팅 일환...4월 19~25일까지 일주일간
홍천축산농협의 늘푸름홍천한우가 농축협 우수 축산물브랜드 판매전을 통해 롯데백화점에서 선보이게 됐다. 농협 축산유통부 김종수 부장(왼쪽 세번째)과 강문길 홍천축산농협 조합장(왼쪽 네번째)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가졌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농협경제지주는 4월 19일~25일까지 롯데백화점 전국지점에서 홍천축산농협의 ‘늘푸름홍천한우’ 판매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협경제지주가 전국 우수 축산물 브랜드를 대도시 소비자들에게 홍보하고 판매 가능하도록 롯데백화점과의 협업을 통해 준비했으며, 12년 연속 국가브랜드 한우부문 대상을 수상한 ‘늘푸름홍천한우’ 판매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친환경 마케팅의 일환으로 농림축산식품부의 자격요건을 갖춘 깨끗한 축산농장에서 사육한 고품질 한우를 판매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산양유 골드비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안병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지역의 우수 브랜드를 소개하고, 공급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강문길 홍천축산농협 조합장은 “대도시 소비자들에게 늘푸름홍천한우의 맛과 우수성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늘푸름홍천한우 생산을 위한 지도‧지원에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늘푸름홍천한우 판매대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