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아청과, 제주농산물 소비촉진 힘쓴다
대아청과, 제주농산물 소비촉진 힘쓴다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4.05.08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반그룹‧더본코리아와 함께 ‘제주농부장터’ 성료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대아청과(대표이사 이상용)는 호반그룹‧더본코리아와 함께 제주농산물 소비촉진에 힘쓴다고 밝혔다.

이들은 첫 사업으로 지난 5일 제주도의 우수한 농산물을 홍보하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2024 제주농부장터’ 행사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일 제주도 한림읍 금악리에서 진행했는데, 지역주민과 관광객 등 3천명이 넘는 방문객이 몰리며 큰 인기를 끌었다는 평이다.

 

2024 제주농부장터 행사 전경 모습.
2024 제주농부장터 행사 전경 모습.

이날 행사에서 제주산 월동무, 양배추, 마늘, 양파, 당근 등을 활용해 장아찌, 무생채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이 진행됐다.

또한 제주산 흑돼지 소시지로 만든 핫도그, 양배추전, 각종 채소, 건어물 등이 들어가는 야채볼 등 제주 농산물로 만든 음식 시식회도 큰 호응을 얻었다.

금악리에 위치한 현지 음식점들도 제주 농산물을 활용한 메뉴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제주 농산물 홍보에 힘을 보탰다.

이상용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가 제주도 농산물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호반그룹, 더본코리아와 협력해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소비촉진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협력 사업들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아청과는 호반그룹과 함께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해 배추 한파 피해농가 지원, 강원도 고랭지배추 선별작업장 건축, 소외계층 쪽파김치 꾸러미 지원 등 지역 농업·농촌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