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더미식 비빔면’ 광고 온에어
하림, ‘더미식 비빔면’ 광고 온에어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4.05.16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재 배우 3년 연속 모델 발탁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하림은 16일 배우 이정재를 3년 연속 ‘더미식(The미식)’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더미식 비빔면’ TV 광고를 온에어 했다고 밝혔다.

CF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야외 수영장 썬베드에 화보처럼 앉아있는 이정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정재는 매콤한 비빔면 소스를 연상케하는 강렬한 붉은 수트 착장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아는 맛보다 맛있는 비빔면이 왔어요”라는 이정재의 대사 뒤 새콤달콤한 자두 한 조각과 시원한 오이를 얹은 더미식 비빔면의 모습이 비춰져 입맛을 자극한다.

 

또 이정재는 젓가락에 묻은 소스 한 방울까지 놓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줘 맛에 대한 호기심을 더하기도 했다. 영상 말미에는 “거봐 아는 맛보다 맛있다니까”라고 말하며 특유의 ‘코 찡긋 미소’를 선보여 여심을 다시 한 번 공략한다.

하림이 지난해 선보인 더미식 비빔면은 10가지 과일과 채소를 블렌딩한 비법 양념장과 육수로 반죽해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이 특징이다.

양념장에는 육수와 볶은 고추, 동치미 국물로 만든 베이스에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자두, 매실, 사과, 배 등 과일 4종과 마늘, 양파, 생강, 무, 대파, 청양고추 등 채소 6종, 총 10종이 들어 있다.

또 면은 고소한 풍미와 씹는 즐거움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육수를 넣어 반죽해 튀겨냈고, 툭툭 끊어지지 않고 빨리 불지 않아 마지막 남은 면발 한 가닥까지 쫄깃하게 즐길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이정재의 대사를 통해 더미식 비빔면에 대한 하림의 자신감과 진심이 잘 전달될 것으로 보인다”며 “무더위 속 매콤새콤한 풍미와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을 갖춘 더미식 비빔면으로 즐거운 미식 생활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