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축산연합회 제11대 회장에 이승호 낙농육우협회장 선출
한국농축산연합회 제11대 회장에 이승호 낙농육우협회장 선출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3.03.31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호 회장, “회원단체간 단합 통해 농축산업 위상 제고”최선
이승호 회장

[팜인사이트= 김지연 기자] 

한국농축산연합회는 신임 회장에 이승호 한국낙농육우협회장이 선출됐다.

한국농축산연합회는 지난 3월 30일 축산회관 회의실에서 2023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제11대 임원진을 새롭게 구성했다.

이승호 회장을 비롯해 감사는 손세희 대한한돈협회장, 원용덕 한국신지식농업인중앙회장을 선임했다. 또한 운영위원 중 부회장 선임에 대해서는 이승호 회장에게 위임키로 하였다.

이날 이승호 회장은 당선소감에서, “농축산연합회를 이끌어갈 기회를 주신 점에 대해 감사를 드린다”며, “그 어느 때보다 농축산업이 위기인 만큼, 회원단체 단합을 최우선시하여, 농업현안 해결을 위한 대정부․대국회 농정활동 강화를 통해 우리 농업인들의 선명한 목소리를 낼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농축산연합회는 향후 IPEF(인도․태평양 경제프레임워크) 등 신(新)통상이슈, △쌀값 및 축산물가격 안정문제, △농업예산확충 문제, △농가소득안정을 위한 직불제확대 문제, △국내외 농업인력의 안정적 확보문제, △농업인 경영부담 완화문제, △청년농 육성문제, △영농기 가뭄대책 등 현안해결을 위해 대국회․대정부 농정활동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제10대 집행부 업무 및 회계결산 승인 및 제11대 집행부 사업계획 및 예산을 심의하였으며, 제11대 사무국은 신임 이승호 회장 소속단체인 한국낙농육우협회(서울 서초구 명달로 88 축산회관 4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