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몰, ‘한돈IN캠프닉 라이브쇼핑’ 방송 진행
한돈몰, ‘한돈IN캠프닉 라이브쇼핑’ 방송 진행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06.15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요리에 특화된 한돈 제품 송출...할인판매 행사도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에서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은 6월 17일 오후 7시부터 한돈 캠핑세트를 50% 할인 판매하는 ‘한돈IN캠프닉 라이브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캠핑족을 위해 마련된 ‘한돈몰 한돈IN캠프닉 라이브쇼핑’ 방송은 6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양평 비룡숲 캠핑장에서 열리는 한돈IN캠프닉 축제 현장에서 송출, 실시간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캠핑요리에 특화된 우리돼지 한돈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라이브쇼핑 방송에서는 우리돼지 한돈을 활용한 다양한 캠핑 요리를 시연하며, 한돈 캠핑용 구이세트(삼겹살·목살·뼈삼겹·돈마호크) 총 1,000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실시간 참여 이벤트를 통해 캠핑용품, 한돈 굿즈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라이브쇼핑 방송은 17일 오후 7시부터 한돈몰(mall.han-don.com)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캠핑족이 800만을 돌파해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한돈몰에서도 캠핑에 최적화된 한돈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며, “이번 캠핑 행사를 통해 한돈몰을 아껴주신 고객들과 함께 캠핑장에서 한돈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몰에서 6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캠피그(CAMPIG) 기획전에서는 통삼겹살, 돈마호크 등 인기 캠핑용 구이 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