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비빔면으로 무더위 안녕
하림 비빔면으로 무더위 안녕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3.06.2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 더미식, ‘워터밤 서울 2023’ 참여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하림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3’에서 The미식(더미식) 비빔면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물놀이와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워터밤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어온 국내 최대 규모 워터 페스티벌이다.

하림은 ‘워터밤 서울 2023’ 페스티벌 기간 동안 MZ세대 관객들에게 차돌박이와 닭가슴살을 넣은 특별 메뉴 ‘비빔면’과 ‘메밀비빔면’을 판매할 예정이다.

더미식 비빔면은 10가지 과일과 채소를 블렌딩한 비법 양념장과 육수로 반죽한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이 특징이다.

유명 유튜버들의 먹방 조합으로 큰 인기를 모은 ‘더미식 차돌박이 비빔면’은 매콤하고 새콤한 맛과 쫄깃한 면발의 조화가 일품인 더미식 비빔면과 차돌박이의 완벽한 궁합이 돋보이는 메뉴다. ‘더미식 닭가슴살 비빔면’ 역시 시원한 더미식 비빔면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닭가슴살이 입맛을 돋우고 기력을 회복하는 여름 별미다.

하림은 페스티벌에 재미를 더해 줄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미식 비빔면 특별 메뉴 시식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메뉴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타투 스티커와 야광 팔찌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해당 피드를 7월 3일까지 약 1주일간 유지 시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선글라스 기프트카드, 5만원 상당의 자사몰 상품권, 더미식 비빔면(2번들) 등을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선보인다.

하림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미식이 추구하는 진정한 미식의 경험을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다”며 “한여름의 더위와 스트레스를 더미식과 함께 신나고 건강하게 풀 수 있는 풍성한 여름 페스티벌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