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우촌, ‘생생 삼계탕’ 3종 출시
농협목우촌, ‘생생 삼계탕’ 3종 출시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06.2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가구 위한 보양식 신제품

[팜인사이트=옥미영 기자] 농협목우촌(대표이사 조재철)은 다가오는 복날을 맞아 1인가구를 겨냥한 보양식 ‘생생 삼계탕’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3종은 차별화된 살균공법을 사용해 신선하게 제조한 농협목우촌의 대표 삼계탕 브랜드인 ‘생생 삼계탕’의 신제품으로 △생생 반마리 삼계탕 900g △생생 닭다리 누룽지 삼계탕 600g △생생 닭다리 누룽지 삼계탕 800g 이다.

‘생생 반마리 삼계탕’은 국산 통닭 반마리에 찹쌀, 마늘, 인삼 등 엄선된 국산 재료를 넣어 맛과 영양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생생 닭다리 누룽지 삼계탕’은 쫄깃한 국산 닭다리에 고소한 가마솥 누룽지와 마늘, 인삼을 넣어 구수하고 진한 육수의 맛이 일품인 영양 삼계탕으로 닭다리 2개가 들어간 600g, 닭다리 3개가 들어간 800g 2종이다.

조재철 대표이사는 “닭고기, 마늘, 인삼 등 모두 국산 재료만을 엄선하여 건강하고 맛있게 정성을 다해 만든 제품”이라며 “1인가구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하였으니 다가오는 복날 목우촌 생생 삼계탕으로 든든하게 몸보신 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생생 삼계탕’ 신제품 3종을 포함한 목우촌의 다양한 삼계탕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목우촌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