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복맞이 축산물 정 나눔행사 실시
초복맞이 축산물 정 나눔행사 실시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07.1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축산운동본부, 소외계층 찾아 나눔 손길 전달
안병우 나눔축산운동본부 상임공동대표(가운데)가 중앙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인사말을 하고 있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안병우·김삼주)는 지난 7월 6일 초복을 앞두고 서울시립 중랑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태현)을 찾아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축산물 정 나눔행사를 가졌다.

금번 행사는 소외계층 봉사·후원사업 일환으로 서울시 관내 무료급식소, 장애인시설 ‘사랑의 쉼터’, 주몽재활원 등 6개소에 초복을 맞아 어르신 및 노약자들이 건강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축산물 1천만 원 상당(삼계탕 1천5백인분, 돼지고기 100kg)을 전달했다.

안병우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지내기 위해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을 챙기는 지혜를 담아 나눔의 손길을 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소외계층을 먼저 생각하고 행복 나눔이라는 사회공헌 가치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축산을 대표하는 사회공헌단체인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소외계층 및 경종 농가를 위한 다양한 봉사·후원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아울러 초복 나눔 행사를 시작으로 전국 9개 나눔축산 도지부에서도 소외계층 삼계탕 나눔행사를 실시하는 한편 중복과 말복에도 축산물 나눔행사를 진행할 예정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