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창립 86주년 기념식 ‘성료’
서울우유, 창립 86주년 기념식 ‘성료’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3.07.1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년 성장기반 구축 슬로건 강조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지난 11일 서울우유 본조합 4층 대강당에서 조합원, 임직원 및 외부 초청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86주년 창립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창립 86주년을 맞이한 서울우유는 ‘대한민국 낙농산업 역사를 개척한 협동조합 운동가의 사명감을 가지고 서울우유 100년 성장기반 구축’을 슬로건으로 창립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문진섭 조합장은 기념사를 통해 “창립 이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신선하고 위생적인 원유 생산과 안전한 유제품 공급을 위해 혼신을 다하겠다”며 “우리나라 낙농산업 발전과 경제성장에 견인차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많은 분들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고 소회를 밝혔다.

또한 문 조합장은 우리나라 낙농산업 86년의 새 역사를 쓰는 전인미답의 서울우유를 언급하며 원유 생산기반인 조합원의 목장경영 안정화, 100년 미래 먹거리를 위한 초일류기업 서울우유, ESG경영 실천으로 신뢰하고 존경받는 서울우유의 발전 방향을 제시했다.

마지막으로 “2026년 FTA 우유시장 완전 개방에 대응하고자 혁신경영을 내세워 나100% 브랜드를 잇는 새로운 제품 개발은 물론 스마트한 가치중심 소비 트렌드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전사적인 조직 역량을 집중하겠다”며 “조합과 목장, 지역사회 동반성장 실천 추진을 목표로 서울우유 100년 성장기반을 구축해 나가는 최일선에서 진두지휘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