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2023 구미‧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 개막 맞아 이벤트 진행
도드람, ‘2023 구미‧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 개막 맞아 이벤트 진행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07.2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9일~8월 13일 16일간 구미 박정희 체육관서 배구대회 열려

도드람,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현정 리포트로 생생히 중계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2023 구미∙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가 오는 7월 29일(토)부터 8월 13일(일)까지 16일 간 구미 박정희 체육관에서 펼쳐지는 가운데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2023 구미∙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이하 구미∙도드람컵)를 기념하고, 프로배구 팬 대상으로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도드람은 사전에 구미∙도드람컵 현장을 생생하게 중개해줄 현장 리포터를 모집했다. 도드람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발된 리포터는 구미∙도드람컵 대회가 열리는 내내 경기장 곳곳에 숨어 있는 도드람한돈을 촬영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현장의 분위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로는 ‘구미∙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 우승 기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댓글을 남기고 그 팀이 우승할 경우 추첨을 통해 ‘도드람한돈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는 경기장에서 전광판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에게는 상품으로 도드람한돈 삼겹살 또는 목심, 스파이크 육포를 지급할 계획이다.

8월 13일까지 개최되는 구미∙도드람컵은 해외부 2팀을 포함해 여자부 8팀, 남자부 8팀이 참여할 예정이다. 총 30경기가 진행되며 조별리그 후 4강 토너먼트로 전개된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도드람은 경북 지역 최초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에서 배구팬들과 적극 소통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구미∙도드람컵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