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품질평가원과 함께하는 일상, “숏폼(short-form)으로 공유해요”
축산물품질평가원과 함께하는 일상, “숏폼(short-form)으로 공유해요”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07.2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누구나 참여 가능… 8월 31일까지 콘텐츠 공모 접수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축산물품질평가원(원장 박병홍, 이하 축평원)은 국민과 축평원이 함께하는 유쾌한 일상을 공유하고, 우리 축산물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자 8월 31일까지 ‘숏폼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축평원의 사업과 함께하는 신나는 일상, 유용한 정보 소개’로, 우리 축산물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큐·브이로그·애니메이션·상황극 등 장르와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으나 형식은 ‘60초 이내 영상’으로 제한된다.

참여 희망자는 개인 누리 소통망(SNS)에 지정된 핵심어 표시(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게시한 뒤, 지정된 온라인 양식에 지원 내용을 등록하여 접수할 수 있다.

축평원은 내외부 심사를 거쳐 10월 중 우수작을 발표하고 시상할 계획이며, 응모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상품을 제공한다.

축평원은 선정된 우수작을 홍보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축평원 대표 누리집(www.ekape.or.kr) 공지·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병홍 원장은 “축평원의 가치를 담아낸 영상을 공모해 ‘일상 속 축평원’이라는 가치를 공유하고 국민과 가까이서 호흡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축평원은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해 더 활발히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