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한우‧채소 대대적인 할인판매 실시
농협, 한우‧채소 대대적인 할인판매 실시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07.26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로마트서 한우고기 최대 60%, 채소류 최대 43% 할인 판매

농축산물 수급‧가격안정 도모 나서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사진 오른쪽에서 3번째)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7월 26일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열린 '농축산물 가격안정 특별할인행사'에서 홍보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좌측부터 서울축협 진경만 조합장, 상주축협 김용준 조합장, 농협경제지주 안병우 축산경제대표이사, 이성희 농협중앙회장, 부여축협 정만교 조합장, 횡성축협 엄경익 조합장)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은 최근 기습적인 폭우로 인한 수급불안 농축산물을 대상으로 특별할인(한우고기 최대 60%, 채소류 6종 최대 43%)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한우고기 할인은 1, 2차로 나누어 총 10일간 실시된다. 한우자조금과 함께 공동 실시하는 1차 행사는 7월 27일부터 31일까지 1+~2등급 등심, 안심, 채끝+과 불고기, 국거리를 할인판매하며, 2차 행사는 8월 1일부터 5일까지 최고등급인 1++등급 등심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온라인 축산물 전문쇼핑몰인 농협라이블리에서는 8월 4일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가격이 급등한 농산물 품목 6종(상추, 깻잎, 시금치, 열무, 얼갈이, 부추 등)도 ‘살 맛나는 가격!’ 특별할인행사를 8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채소류 수급불안 문제를 해소하고 폭우 피해 농가의 경영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수급불안 채소류 6종을 정상가 대비 최대 43%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향후 농협은 주요 농축산물 수급 동향 상시 점검을 통해 품목별 비축물량 확보와 피해 보전·복구에 앞장서며 선제적 수급안정대책을 수립할 계획이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농협은 대대적인 할인행사로 소비자들의 밥상 물가 안정과 눙축산물 수급안정에 기여하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농가가 상생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사 진행 매장 및 자세한 내용은 농협경제지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오른쪽 5번째)이 26일 서울 양재동 하나로마트에서 열린 '농축산물 가격안정 특별할인행사'에서 참석자들과 채소류를 살펴보고 있다.
(우측부터 서울축협 진경만 조합장, 농협유통 신영호 대표이사, 농협경제지주 안병우 축산경제대표이사, 이성희 농협중앙회장, 부여축협 정만교 조합장, 상주축협 김용준 조합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