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축산물 통합마케팅 ‘협이네’ 팝업스토어 오픈
농협, 축산물 통합마케팅 ‘협이네’ 팝업스토어 오픈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07.2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 ‘축산물 브랜드 총집합’ 통합 팝업 진행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농협은 농협의 축산물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레트로 컨셉의 팝업스토어 ‘협이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협이네는 ‘농협이네 가게’라는 뜻으로 이웃집, 마을의 작은 슈퍼처럼 친근한 가게라는 의미이다.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농협 하나로유통 고양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농협의 다양한 축산물을 선보인다.

믿고 먹을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한돈’, 온라인 축산 전문몰 ‘농협라이블리’의 대표 PB제품, 목우촌 대표 육가공품, 도드람양돈농협HMR제품 등을 전시·할인 판매한다.

팝업스토어를 찾은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레트로 감성의 포토존에서 무료 네컷사진 촬영, 스낵카 한우소곱창·대창 구이 시식, 문방구 경품 뽑기 100% 당첨 이벤트 등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고양점 매장에서는 ▲한우 소비자가격 대비 최대 40% 할인(한우자조금 지원), ▲한돈 소비자가격 대비 최대 30%(한돈자조금 지원), ▲ 목우촌 햄·소세지 소비자가격 대비 최대 20% 할인 등 특별판매도 동시 진행된다.

안병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농협 축산물을 애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 통합 팝업행사를 마련했다”며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준비한 만큼 본격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축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