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항생제+Non-GMO 축산가공품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무항생제+Non-GMO 축산가공품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8.11.1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쿱자연드림, 괴산자연드림파크 오픈 기념 이벤트 펼쳐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친환경유기식품의 메카, 괴산자연드림파크의 오픈을 기념해 아이쿱자연드림이 릴레이 이벤트를 펼친다.

우선 오는 18일까지 무항생제+Non-GMO 콩으로 키운 축산 가공품 24종을 10% 가격 할인 해주는 행사를 펼치고 있다.

아이쿱자연드림은 모든 축종을 Non-GMO 콩으로 키워 정육상품을 비롯해 우유, 요구르트 등 가공식품에 이르기까지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Non-GMO 콩으로 키운 축산물은 자연드림파크 내 공방에서 원재료로 사용한다. 구례, 괴산에 위치한 자연드림파크에서는 4000여 가지의 상품이 직접 생산되고 있다.

육가공공방에서는 무항생제+Non-GMO 콩으로 키운 축산물을 재료로 합성보존료, 인공색소 등의 합성첨가물 없이 안심할 수 있는 소시지와 족발 등을 생산한다.

오리 공방에서도 무항생제+Non-GMO 콩으로 키운 오리를 12시간 이상 숙성해 풍미가 높은 오리 훈제육을 만들고 있다.

우리밀 공방에서는 만두 속재료로 활용하고 있으며, 음료공방의 딸기우유, 바나나우유는 자연드림파크 내 우유공방에서 생산하는 원유를 사용한다.

아이쿱자연드림 관계자는 “괴산자연드림파크가 단순 식품공방의 설립이 아닌 식품의 사회적 클래스를 높이고 소비자의 라이프케어를 실현하는 현장”이라며 “Non-GMO 콩으로 키운 축산 이벤트를 비롯해 차별화 된 파크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호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