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애그리퓨리나, 한우·양돈 특별 세미나 개최
카길애그리퓨리나, 한우·양돈 특별 세미나 개최
  • 김재민
  • 승인 2023.09.05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국제 축산박람회에서 양축농가와 소통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이사 박용순)은 다가오는 2023한국국제축산박람회에서 한우 및 양돈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코로나19 바이러스 발생 이후 고객 농가와 소통하고 미래의 성장 기회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해왔다. 올해는 더 많은 고객들과 대면으로 소통하며 지속가능한 축산의 기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2023 한국국제축산박람회에서 오프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2023 한국국제축산박람회는 대구 EXCO에서 9월 6일 수요일부터 9월 8일 금요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첫째 날(6일)에 한우 특별 세미나를, 둘째 날(7일)에는 양돈 특별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우 특별 세미나는 ‘VUCA 시대, 한우의 미래!’라는 주제로, 양돈 특별 세미나는 ’국제 곡물 시황과 글로벌 카길의 품질경영’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국내 뿐만 아니라 카길 글로벌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들이 직접 강의를 진행함으로써 보다 전문적이고 알찬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9월 1일까지 온라인 사전 등록이 필수이다. 온라인 사전 등록 링크와 더불어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퓨리나사료 및 뉴트리나사료 홈페이지/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박용순 대표이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