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솔루션 유튜브 영상으로 제작
환경솔루션 유튜브 영상으로 제작
  • 김재민
  • 승인 2023.09.2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2012년 환경솔루션팀 조직...20년간 노하우 담아
카길애그리퓨리나 환경솔루션 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하나인 ‘악취 매핑 서비스’
카길애그리퓨리나 환경솔루션 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하나인 ‘악취 매핑 서비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축산농가들이 폐수처리, 악취제거, 분뇨 자원화 등에 보도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2012년 환경 솔루션팀을 출범시키고 많은 농가들에게 무료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지속가능한 축산을 위해 필수적으로 갖춰야 하는 조건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지만 그 중 환경관리 분야는 축산 농가 입장에서 가장 어렵고 힘든 부분으로 카길애그리퓨리나는 환경분야 최고 전문가로 팀을 꾸려 대응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현장컨설팅이 물리적으로 많은 농가에 도움을 줄수 없어,  축산환경 관련 대응 방안을 유튜브 영상으로 제작해 카길애그리퓨리나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관련 지속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환경솔루션팀 유튜브 영상은 각 환경 분야마다 보유한 차별화된 역량을 통해 고객들에게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소개하고 있으며, 퓨리나사료(https://www.youtube.com/@PurinaFeedKorea) , 뉴트리나사료(https://www.youtube.com/@nutrenafeedkorea )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환경 솔루션팀 박경호 이사는 “우리 팀이 보유한 차별화된 역량을 영상을 통해 많은 농가에서 보다 넓고 가치 있게 활용했으면 좋겠다”며 “ 악취 저감, 폐수 처리 등 농장 환경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들은 물론 바이오가스 플랜트, 환경 솔루션 교육에 관심이 있는 모든 축산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