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축산경제·NH농협손해보험 축산환경개선 발대식 개최
농협 축산경제·NH농협손해보험 축산환경개선 발대식 개최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09.2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호 협력으로 ESG·사회공헌축산환경 개선 활동 다짐
경기도 파주 소재 이정목장에서 열린 축산환경개선 캠페인 발대식 단체사진. 앞줄 왼쪽 여섯번째가 최문섭 대표이사, 일곱번째 안병우 대표이사.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와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9월 26일 경기도 파주 소재 이정목장에서 ESG 실천을 위한 축산환경개선 캠페인 발대식을 개최하고 방취림 조성, 벽화그리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양사 상호 협력을 통해 ESG·사회공헌과 축산환경 개선 활동을 연계하기 위해 개최된 가운데 안병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 최문섭 NH농협손해보험대표이사, 이철호 조합장(파주연천축협)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발대식 종료 후 임직원 봉사단과 함께 축산농가 주변 방취림 식재를 실시하며 의미를 더했다.

농협 축산경제는 ▲깨끗한 농장 방취림 조성 ▲예쁜농장 벽화그리기▲축산환경 개선의 날 운영(매주 수요일) 등 축산분야의 환경개선을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왔으며, 특히 이번 발대식과 같이 대내외기관(기업)의 ESG 경영과 연계한 축산환경개선 사업의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NH농협손해보험 역시 향후 지역총국과 해당 지역의 축협을 연계해방취림 조성, 벽화그리기 등 축산환경개선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다.

안병우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지역사회와 축산농가를 위한NH농협손해보험의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농협 축산경제도 ESG경영 실천과 축산환경개선 사업을 통해 지역과 상생하는 청정축산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안병우 축산경제대표(맨 앞)가 벽화그리기에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