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10월 ‘도드람의 달’ 선포하며 지구 살리기 플로깅 활동 진행
도드람, 10월 ‘도드람의 달’ 선포하며 지구 살리기 플로깅 활동 진행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10.20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드람 임직원들 이천 지역 에코 플로깅 활동 나서

창립기념일인 10월 ‘도드람의 달’로 지정하고 다양한 ESG 활동 전개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창립 33주년을 맞아 10월을 ‘도드람의 달’로 선포하며 지난 10월 19일과 10월 26일 두 차례 경기도 이천 지역 내 플로깅(걷거나 뛰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드람은 지난 10월 9일 창립 33주년을 맞아 10월을 ‘도드람의 달’로 선포하며 ‘제 1회 도드람 도레미 페스타’를 기획하고, 다양한 ESG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도드람양돈농협 마케팅사업본부와 도드람에프씨 임직원 20여명이 경기도 이천 지역 내 복하천 수변공원과 설봉공원의 플로깅을 진행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했다. 또한, 환경정화 활동에 친환경 생분해 쓰레기 봉투와 현수막을 사용해 활동에 의미를 더했다.

지난 19일에는 복하천 수변공원 주변의 쓰레기를 치우며 환경 정화 활동을 진행했고, 오는 26일(목)에는 설봉공원 주변을 돌며 환경 정화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도드람은 이전에도 몇 차례 플로깅을 진행한 바 있으며, 도드람의 뿌리가 있는 경기도 이천 지역에 지속적인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ESG경영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창립 33주년을 맞아 ‘제 1회 도드람 도레미 페스타’를 진행하며 기부 활동은 물론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한 다양한 ESG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지난 6월 도드람타워 준공식에서 선포한 도드람 2030 비전을 실천하기 위해 더 다양한 활동으로 ESG경영 강화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도드람은 11월 16일까지 ‘제 1회 도드람 도레미 페스타’를 진행하며, 프로모션 페이지(dodramfesta.com)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앞으로 도드람의 창립기념일이 있는 10월을 ‘도드람의 달’로 되새기며 매년 의미 있는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도드람 임직원들이 복하천 수변공원에서 에코플로킹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