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통그래놀라’ 3종 출시
풀무원, ‘통그래놀라’ 3종 출시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3.10.3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곡물과 통넛츠로 영양 가득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풀무원이 영양에 중점을 두고 개발한 프리미엄 그래놀라 신제품을 선보이며 시리얼 시장 공략에 나선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31일 통곡물과 통넛츠로 영양을 가득 채운 시리얼 ‘통그래놀라’ 3종(‘저당 귀리 앤 넛츠’, ‘고단백 카카오’, ‘트리플 베리’)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풀무원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시리얼의 영양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저당이나 고단백 등 영양에 신경 쓴 그래놀라 제품을 기획했다.

신제품 ‘통그래놀라’는 영양이 풍부한 귀리, 현미, 아몬드, 호박씨, 해바라기씨 등 통곡물과 통넛츠를 균형 있게 배합해 다양한 영양을 담백한 맛으로 느낄 수 있는 시리얼 제품이다.

바삭하게 구워낸 통곡물에 캐나다산 메이플 시럽과 나한과를 더해 건강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통그래놀라 저당 귀리 앤 넛츠’는 시중 그래놀라 대비 당을 80% 낮춘[i] 제품으로, 누구나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미, 귀리, 아몬드 등 통곡물과 통넛츠를 넣어 풍부한 곡물의 영양과 씹을수록 진한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통그래놀라 고단백 카카오’는 100g 당 식물성 단백질을 18g 함유한 고단백 제품으로 운동 전후로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다.

코코아 가루와 카카오닙스를 넣어 바삭한 풍미는 물론 든든한 영양까지 가득 채웠다. 당 함량도 40% 낮춰[ii]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통그래놀라 트리블 베리’는 딸기, 크랜베리, 블루베리를 넣어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3가지의 베리가 원물 그대로 풍성하게 들어 요거트에 더욱 잘 어울리고 다양한 디저트 토핑으로 활용하기 좋다.

제품 패키지는 프리미엄 그래놀라 느낌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구현해 시각적으로도 차별화했다.

특히 패키지 전면 중앙에 원물 이미지를 배치함으로써 제품의 특장점을 통한 소비자 인식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은 파우치와 보틀 2가지 형태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신보람 PM은 “맛과 건강을 모두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저당, 고단백 등 영양적으로 뛰어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통곡물 그래놀라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며 “향후에는 차별화한 관능을 지닌 그래놀라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여 라인업을 확장하고,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