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나눔축산인상에 서경양돈농협 김성익 점장 선정
11월 나눔축산인상에 서경양돈농협 김성익 점장 선정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11.09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부터 현재까지 10년간 정기 기부
2023년 11월 나눔축산인상에 선정된 김성익 서울경기양돈농협 김성익 점장과 안승일 나눔축산운동본부(오른쪽)이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안병우·김삼주)는 지난 11월 8일 ‘이달의 나눔축산인 상’에 서울경기양돈농협 김성익 점장을 선발하여 나눔축산운동본부에서 감사패를 전달했다.

금번 수상자인 김 점장은 우수 개인 후원자로 2013년부터 현재까지 10년간 매월 나눔축산운동본부에 정기 기부를 하고 있다. 김 점장은 현재 서울경기양돈농협 하나로마트 김포점 점장으로 일하며 소비자에게 고품질 안전 축산물을 공급하며 나눔활동에도 솔선수범하고 있어 11월 이달의 나눔축산인 상에 선정됐다.

김 점장은 2002년 서울경기양돈농협에 입사, 양돈컨설턴트 업무를 시작으로 축산물 생산과 가축질병예방 및 분뇨처리 등 현장 실무위주의 전문가로 양돈 농가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는데 기여해왔다. 2013년부터는 서울경기양돈농협 하나로마트 정천점에서 마트직 업무를 담당해 오면서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친절하게 응대함은 물론 매사에 근면 성실함으로 일하며 김포점 점장에 발탁되는 등 탁월한 리더십을 인정받고 있다.

안병우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나눔축산운동과 축산업 발전을 위해 기부를 해주신 김 성익 점장께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기부금은 소외계층과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사용되도록 하겠다”고 인사말을 건넸다.

한편, 나눔축산운동본부에서 2019년3월에 제정한 ‘이달의 나눔축산인 상’은 지금까지 총 49명의 우수 후원자에게 수여되었으며 김 점장은 올해 들어 열두 번째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