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자회사 ㈜디에스피드,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가져
도드람자회사 ㈜디에스피드,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가져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11.13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지원하며 백만원 상당의 도드람한돈 50kg 기부
첫째줄 오른쪽에서 두번째 신재용 ㈜디에스피드 이사, 둘째줄 왼쪽에서 첫번째 박정병 설성면장, 셋째줄 왼쪽에서 네번째 김경희 이천시장) ㈜디에스피드 임직원들이 이천 설성면 김장나눔행사에서 현장을 지원하고 백만원 상당의 도드람한돈을 전달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의 자회사 ㈜디에스피드(이하 ‘디에스피드’)는 지난 8일(수) 이천 설성면 소속 ‘새마을 설성면 남녀협의회’에서 주최한 김장나눔행사에서 현장을 지원하고 도드람한돈 50kg를 전달했다.

디에스피드는 이천 배합사료 공장 신축을 기념하며 지역 상생의 일환으로 이천 설성면 김장나눔행사에 1백만원 상당의 도드람한돈 수육용 삼겹살과 앞다리살을 전달했다. 또한 임직원 13명이 설성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진행된 ‘설성면 사랑의 김장나눔행사’에 직접 참여해 김장을 담그며 일손을 도왔다. 이날 담근 김치는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배호형 디에스피드 대표는 “최근 준공을 마친 양돈전용 배합사료 공장이 위치한 이천 설성면 김장나눔행사에 임직원들이 행사를 지원하고, 기부를 진행하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디에스피드는 지역 주민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실천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에스피드는 이천 설성면에 약 300억원을 투자해 양돈 전용 배합사료 공장을 신축했으며, 오는 12월 본격 가동될 예정이다. 디에스피드의 신축 공장은 부지면적 25,682㎡, 건축 연면적 7,102㎡ 규모로 지난 9월 준공하고 사료 제조업 등록을 마쳤으며, 자체 생산물량이 크게 증가해 농가들의 사료값 절감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