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겉바속촉 핫도그 3종 출시
하림, 겉바속촉 핫도그 3종 출시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3.11.1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즙 가득한 소시지 본연의 탱글탱글한 식감
오리지널, 체다치즈, 체다할라피뇨 핫도그 등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하림의 멜팅피스는 17일 MZ맞춤형 핫도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림 멜팅피스 핫도그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80%이상 넣어 육즙이 가득한 소시지를 카스텔라처럼 부드러운 도우로 감싼 제품이다.

소시지는 케이싱 처리를 하지 않아 소시지 본연의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한 입 베어 물면 툭 터지는 육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셰프의 특별 레시피로 정성껏 반죽한 도우는 식감이 부드러워 소시지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멜팅피스 핫도그는 담백한 맛과 고소한 맛, 매콤한 맛을 골고루 즐길 수 있도록 ‘오리지널 핫도그’, ‘체다치즈 핫도그’, ‘체다할라피뇨 핫도그’ 등 총3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기존에 대용량 핫도그 제품이 다수였던 데 반해 멜팅피스는 6개 들이 소용량으로 출시돼 1인 가구나 다양한 맛을 원하는 MZ 세대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냉동 보관한 멜팅피스 핫도그는 에어프라이기나 전자레인지로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멜팅피스는 튀김, 핫도그 등 한국인이 즐겨먹는 대표적인 스트릿푸드를 2030세대들의 입맛과 취향을 반영해 셰프의 레시피로 하림이 재탄생 시킨 브랜드다.

‘입 안에서 녹아내리는 핑거푸드’를 컨셉으로, 한국인의 대표 스트릿푸드이자 일명 ‘소울푸드’로 꼽히는 음식들을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선보이고,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식문화 경험을 제시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신선하고 질 좋은 국내산 돈육을 다져 빵가루를 입혀 튀겨낸 멜팅피스 함박까스 3종과 국내산 고구마, 건조 오징어, 국내산 돈창 순대를 비롯해 새우, 떡, 야끼만두 등 멜팅피스 튀김 6종이 MZ 세대는 물론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하림 관계자는 “어릴 적 간식으로 먹던 핫도그를 집에서 고급스러운 요리로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재료와 조리법을 적용한 핫도그를 개발하게 됐다”며 “튀김, 핫도그, 순대 등 다양한 멜팅피스 제품을 간식이나 야식, 안주로 즐기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