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축협‧나눔축산운동본부, 축산물 나눔 행사 ‘훈훈’
의성축협‧나눔축산운동본부, 축산물 나눔 행사 ‘훈훈’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12.14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이웃에 한우 사골‧고기 800세트 전달
의성축협 ESG 경영 통한 사회적 책임 강화
김홍길 의성축협 조합장(왼쪽)은 지난 12월 13일 의성군청을 찾아 축산물 정 나눔행사를 갖고 김주수 군수와 기념촬영을 가졌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의성축산농협(조합장 김홍길)이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축산물 정(情) 나눔행사를 가졌다.

의성축협은 지난 12월 13일 의성군성을 찾아 지역의 소외계층과 경종농가를 위한 한우사골 및 고기 800세트를 전달했다.

이번 축산물 정 나눔행사는 의성축협 예산 2천만원에 나눔축산운동본부의 2천만원 지원을 합한 총 4천만원 규모로, 의성축협은 지역의 축산생산자 주체로서 지역사회와의 상생 실천과 나눔활동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

김홍길 조합장은 의성군청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연말을 맞아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기 위해 축산물 나눔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의성축협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꾸준히 실천하는 등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돕기 위한 의성축협과 조합원 농가의 성의와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면서 "군에서도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을 발굴하고 이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적극적인 복지행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의성축협이 전달한 한우 사골세트는 의성군이 소외계층과 경종농가에게 직접 전달한다는 계획이며 나눔실천을 통한 ESG 경영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