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사료, 사업추진 결의 위한 영업전략 워크숍 개최
농협사료, 사업추진 결의 위한 영업전략 워크숍 개최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12.2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영업직원들 노하우‧컨설팅 우수사례 등 공유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농협사료(대표이사 김경수)는 최근 농협경주교육원에서 본사 및 지사무소 임직원들과 함께 ’23년 사업목표 달성과 ’24년 사업추진결의를 위한 영업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영업직원들의 노하우와 컨설팅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전국 발표 경연으로 시작해 디지털플랫폼의 사용 우수사례와 향후 추진계획, 2024년도 대가축 사료시장 전망 및 사업추진 방향 소개, 사업목표 달성 결의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 간의 정보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워크숍에는 김경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진과 전국에 있는 영업직원 및 영업직무 실무자들이 함께 참여해 서로의 의견을 나누고 직원의 고충을 듣는 적극적인 소통의 장도 마련했다. 이를 통해 직원들이 영업활동에 더욱 전념할 수 있도록 근무여건 개선에 대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임원진은 밝혔다.

김경수 대표이사는 “올 한해 어려운 사업환경 속에서도 사상 최대의 판매량을 달성한 것은 최전선에서 노력하는 모든 직원들이 흘린 땀의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점점 치열해지는 경쟁 속에서 대한민국 대표사료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혁신과 임직원들의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함께 심기일전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