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서울 강동구 취약계층에 1,200만원 상당 간편식 기부
도드람, 서울 강동구 취약계층에 1,200만원 상당 간편식 기부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12.29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사회공헌활동 일환...환경정화‧기부 등 ESG경영 실천 나서
서울 강동구청에서 주요 관계자들은 도드람 간편식 기부전달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지난 12월 28일 서울 강동구청에서 도드람 통합사옥(‘이하 도드람타워)가 소재한 강동구 취약계층을 위해 1,200만원 상당의 도드람 간편식 기부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도드람은 지난 6월 강동구 고덕비즈밸리에 위치한 도드람타워에 입주하며 지역과 연계한 다양한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해왔으며, 이번 기부전달식은 도드람타워가 위치한 강동구 지역 내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기부전달식에는 도드람양돈농협 김승규 미래전략실장과 강동구청 유희수 복지가족국장을 포함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도드람 본래 뼈해장국’ 제품 2,400개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기부 건은 12월 두 차례 진행된 도드람타워 임직원들의 플로깅 활동 내 걸음 수를 산정한 값과 지난 10월부터 한 달 이상 진행된 ‘제1회 도드람 도레미 페스타’ 도네이션 프로젝트 참여 건수에 따른 후원금 적립으로 기부금을 마련했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도드람은 지난 6월 고덕비즈밸리에 통합사옥을 준공하고 사옥이 위치한 지역과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해왔다”며 “내년에도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ESG경영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