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사료, 신년업무보고회 개최
농협사료, 신년업무보고회 개최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4.01.10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차별화‧중장기 R&D투자‧인재 육성 중점 추진키로
농협사료 신년 업무보고회에서 직원 대표로 이종일 경북지사장이 김경수 대표이사에게 신년 목표를 보고하며, 다짐하고 있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농협사료(대표이사 김경수)는 지난 1월 8일 서울시 강동구 소재 농협사료 본사 회의실에서 임원과 사무소장, 자회사 대표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첫 출발을 알리는 신년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24년 사업추진 방향에 관한 사무소별 핵심 추진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올해는 한우사육두수 감소 전망 속에 사료시장 경쟁이 심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불안정한 경영 여건 등 위기 속에서 임직원의 변화와 혁신을 통해 잠재력을 발휘해 축산농가 소득안정에 기여하는 한 해를 만들자고 결의를 다졌다.

김경수 대표이사는 참석한 사무소장 및 직원과의 일문일답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으며 “축산농가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기 위해서는 물량 확대를 위한 마케팅 차별화, 미래를 위한 R&D투자 중장기 계획, 우수인재 육성을 위한 품질·생산 교육개발 등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김경수 대표는 또 모든 사업장에서의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주문하며 다시 한 번 “절대 안전”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24년 사업목표 달성을 위한 사업추진 결의대회도 함께 진행됐으며 경영목표 달성과 함께 축산농가와 발전하며 미래사료사업으로 새롭게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다짐했다.

2024년 사업목표 추진 달성을 위한 사업추진 결의대회에서 농협사료 임직원들이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