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라이블리, 설 선물세트 기획전 개최
농협 라이블리, 설 선물세트 기획전 개최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4.01.1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한돈 등 21종 선물세트 할인행사 진행

[팜인사이트=옥미영 기자] 농협 라이블리가 설 명절을 맞이해 내달 12일까지 ‘정성이 가득한 2024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한우·한돈 등 총 21개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최대 2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신제품으로 출시된 시그니처 혼합 선물세트, 하트 부채 스테이크 선물세트, 염소탕 선물세트 등 색다른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주문 행사를 이용하면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대량주문(2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예산·수량별 맞춤형 선물세트 제안 혜택과 함께 고객이 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맞춤형 감사카드를 동봉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라이블리 지역명품관에서는 지역명품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열어 강원·경상·전라·충청도 총 15개 브랜드의 지역특색을 살린 선물세트를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이블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병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민족 명절인 설날을 국내산 축산물과 함께 특별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행사를 통해 우리 한우와 한돈의 맛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물가안정에 기여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