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축산, 설 맞아 축산물 정 나눔행사 펼쳐
나눔축산, 설 맞아 축산물 정 나눔행사 펼쳐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4.02.0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돼지불고기 등 4천인분(1천7백만원 상당) 전달
나눔축산운동본부가 설명절을 맞아 지난 2월 2일 시립노원종합복지관을 찾아 우리 축산물 전달 행사를 가졌다. 사진 왼쪽부터 축산신문 이상호 대표이사, 나눔축산운동본부 안병우 상임공동대표, 노원노인종합복지관 박지은 관장, 김삼주 상임공동대표, 안승일 사무총장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안병우·김삼주)는 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지난 2월 2일 서울 노원구 소재 노원노인종합복지관(관장 박지은)을 방문해 사랑의 축산물 전달행사를 가졌다.

금번 행사는 소외계층 봉사‧후원사업 일환으로 소외계층 어르신에게 가정간편식 갈비탕 1,000개와 결식아동 183명에게 햄세트, 노숙인·장애인들에게 불고기 600kg을 전달했다.

이와 관련하여 안병우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새해에는 그늘지고 외로운 이웃을 보다 더 지원함으로써 행복한 동행은 물론 웃음꽃이 피어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

한편,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사회적 약자를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소외계층을 위해 김장김치, 연탄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봉사·후원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도지부(축산사업단)별 특색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전국 183개 나눔축산봉사단 활동을 더욱 강화해 설맞이는 물론 각종 행사를 통해 배려와 나눔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