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전 국민 대상 ‘국돼팀’ 모집 시작
한돈자조금, 전 국민 대상 ‘국돼팀’ 모집 시작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4.03.0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단 신청만 해도 디지털 굿즈 전원 증정 및 경품 추첨

“국산 돼지고기를 고집하는 사람 누구나 신청 가능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2월 28일부터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한돈을 사랑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024국돼팀 연중 캠페인’을 열고, 국돼팀 입단1차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파리올림픽, 2026월드컵 예선전 등 전 국민이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스포츠 행사가 연중 이어지는 가운데, 한돈과 함께 다양한 축제를 더욱 풍성하고 즐겁게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그 일환으로 한돈자조금은 지난 2월 24일 홍보모델 백종원 대표와 함께 신규 TV광고 ‘한돈을 즐기는 대한민국 모두가 국돼팀!’를 선공개했다. 해당 광고에는 백종원 대표가 국돼팀 감독으로 취임,국돼팀 선수 영입에 나서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한돈자조금은 오늘(28일)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실제 전 국민을 대상으로 국돼팀을 1차 모집하여,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펼친다.

국돼팀 입단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국돼팀 마이크로 페이지 내에서 입단 테스트 참여 후, ‘나만의 한돈 삼겹살 꿀조합’을 만들면 입단이 완료된다. 국돼팀 신청자 전원에게는 먼슬리 캘린더 템플릿, 캐릭터 스티커, 스마트폰 배경화면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국돼팀 디지털 굿즈’를 랜덤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명)△국돼팀 굿즈 키트(50명)△네이버페이3천원(100명)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해 참여 열기를 더한다.

특히 2024국돼팀 캠페인은 분기별로 총 4번에 걸쳐 연중 진행되며, 1~4분기 모두 국돼팀 입단을 신청한 참여자에게는 더 큰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해 국돼팀 선발 참여에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또한 3월~4월 사이에는 한돈 소비 촉진을 위한 한돈 구매 영수증 인증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정육점에서 한돈을 구입하거나 한돈인증점 및 식당에서 한돈으로 식사를 한 후 영수증을 문자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맛있는 한돈을 더 다양한 방법으로 연중 내내 즐기실 수 있도록 재미있는 캠페인과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며 “국산 돼지고기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참여 가능하니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