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사료 ‘비전 2025’ 달성 토론회 개최
농협사료 ‘비전 2025’ 달성 토론회 개최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4.03.0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화·혁신, 최고지향, 고객우선의 미래전략 구축
농협사료의 미래사업 전략 토론회에서 김경수 사장이 회의를 주재하고 있는 모습.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농협사료(대표이사 김경수)는 지난 2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 간 전북 부안 농협수련원에서 미래 사업 전략을 모색하는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대표이사와 임원을 비롯해 주요부서 책임자와 지사무소 현장에서 근무하는 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토론회에서는 지난 2020년 수립되었던 ‘비전 2025’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논의하였다. ▲미래 사업체계 개편, ▲고품질 사료 생산, ▲유연한 조직구조 변화 등 중‧장기 사업과제부터 조직 문화에 이르는 다양한 주제에 대해 명확한 방향성을 설정했다.

특히 세대·직급·성별 등의 모든 선입견을 배제하고 다양한 시각과 고민을 공유하며, 고품질 사료 생산과 고객 만족이라는 핵심 가치를 전파하고 미래 신성장동력을 탐색했다.

토론회 두 번째 날에는 비전 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는 2024년 신년 포부를 재확인하고, 2025년의 비전 달성을 위해 장기적인 시야로 농협사료를 선도해 나가자는 결의를 다지는 자리로, 모든 참석자들의 힘찬 의지를 모으는 시간을 마련했다.

김경수 대표이사는 “‘체질개선을 통한 새로운 도약’ 을 강조하며, 각 분야에서 전문적인 역량을 가진 직원들이 농협사료의 발전을 위해 고민하고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농협사료 비전 2025 달성 토론회에 참석한 임직원들이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