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유업, 20가지 과채를 한 팩에 담다
연세유업, 20가지 과채를 한 팩에 담다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4.03.12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채 색감 강조한 ‘과채DAY’ 출시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연세유업은 12일 20가지 과채를 한 팩에 담은 음료 ‘과채DAY’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과채DAY’는 챙겨 먹기 힘든 과일과 채소를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올해도 지속될 것이라는 전망과 함께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했다.

신제품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퍼플은 적포도·블루베리·아로니아를, 옐로우와 레드는 각각 당근·오렌지·바나나와 토마토·사과·비트를 바탕으로 약 20가지 이상의 다양한 과채로 구성됐다.

 

또한 상큼한 과채 맛에 프락토올리고당을 더해 칼로리 부담 없이 단맛을 내고, 합성색소와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아 남녀노소 부담 없이 과채 본연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왔다.

제품의 패키지는 국제산림협의회 인증을 받은 친환경 소재의 멸균팩을 사용했다.

6겹으로 된 무균 멸균팩은 빛과 공기를 차단해 방부제나 첨가제 없이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190ml 용량으로 휴대의 편의성을 더했다.

‘과채DAY’는 연세유업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이 다가온 만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도록 꼼꼼하게 설계했다”며 “20가지 이상의 과채가 함유된 ‘과채DAY’로 다가온 환절기를 건강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연세유업은 유제품 외에도 두유, 식물성 음료, 디저트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충남 아산공장에 자동화 창고를 준공하며 생산 능력을 증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