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4기’ 미션 클리어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4기’ 미션 클리어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8.12.1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자 우수한 성과 거둬…MVP 등 선정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4기’ 해단식이 성황리에 끝났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지난 15일 바디플래닛짐 역삼점에서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4기’ 해단식을 열고 우수한 성과를 보인 참가자들에게 상을 수여했다.

지난달 10일부터 시작해 4주간 진행된 이번 체험단은 다이어트 성과에 따라 우수팀 1팀을 비롯해 남녀 MVP, 남녀 우수상 각 1명이 선정됐으며, 시상은 한돈자조금 정상은 사무국장이 직접 진행했다.

우수팀은 김남욱 트레이너가 운영한 한돈 안심팀이, 남녀 MVP에는 한돈 안심팀 김경회 씨와 한돈 삼겹살팀 김승리 씨가 각각 선정됐다.

남녀 우수상은 한돈 안심팀 김동철 씨, 한돈 삼겹살팀 곽정은 씨에게 돌아갔다. 이 외에도 변화왕, 노력왕, 한돈인증왕, 한돈요리왕, 분위기메이커 등 다양한 상이 참가자들에게 수여됐다.

이번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프로그램은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온·오프라인 트레이닝으로 구성됐다. 특히 세계 1위 글로벌 체성분 분석기 브랜드 ‘인바디’와 협업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전문적인 체성분 데이터를 제공하고 맞춤형 헬스 트레이닝으로 체중조절에 도움을 줬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돼지고기 저지방 부위인 안심·등심·뒷다릿살로 식단을 조절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 확산을 위해 2012년부터 매년 두 차례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