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영양만점 간식용 포션치즈 신제품 선보여
서울우유, 영양만점 간식용 포션치즈 신제품 선보여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9.04.16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즈의 정석 아몬드’ 출시…한 번에 필수 영양소 섭취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 가능한 간식 ‘치즈의 정석 아몬드’ 신제품을 출시했다.

‘치즈의 정석 아몬드’는 일반적으로 납작한 슬라이스 치즈 형태에서 벗어나 동글납작한 패키지를 알처럼 까먹는 형태의 포션치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더불어 학생들에게 필수 영양소인 칼슘, 비타민A, D₃, E 및 DHA가 함유돼 있다. 비타민A는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영양소이며, 비타민D₃는 성장기 뼈 형성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E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지켜주는 역할을 해 학생들 영양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이 제품은 패키지 디자인에 어린아이 및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 ‘춘식이’를 적용해 친근함을 더했으며, 교실 칠판을 연상시키는 학생맞춤형 디자인으로 기존 ‘앙팡치즈 까요까요’와는 차별화된 제품 콘셉을 선보였다.

최경천 서울우유 가공품사업본부장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용 포션치즈 제품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학생들이 좋아하는 아몬드와 치즈를 결합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많은 학생들이 다양한 영양소를 보강한 ‘치즈의 정석 아몬드’를 섭취하며 공부하면서도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