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고기의 고정관념을 깨다 '쉘위치킨'
닭고기의 고정관념을 깨다 '쉘위치킨'
  • 박현욱 기자
  • 승인 2019.05.09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우팜투테이블·참프레 신개념 치킨 레시피쇼 추진
김준현·써니·이규한 JTBC 쿡방 '쉘위치킨' MC 발탁
5월 12일 첫 방송 공모전 선정된 레시피 직접 재현
'쉘위치킨' 방송 포스터.(사진제공=동우팜투테이블)
'쉘위치킨' 방송 포스터.(사진제공=동우팜투테이블)

[팜인사이트=박현욱 기자] 닭고기를 활용한 신개념 쿡방 '쉴위치킨'이 JTBC에서 5월 12일 첫 방송된다. 닭고기 요리의 새로운 지평을 열 수 있을지 업계의 눈과 귀가 모아지고 있다.

동우팜투테이블과 참프레가 제작 지원하는 본 프로그램은 지난해 성황리에 막을 내린 치킨 레시피 공모전에서 우수 레시피로 뽑힌 내용을 프로그램으로 엮어 '쉘위치킨'으로 탄생시켰다.

이번 방송에서는 인기 방송인 김준현, 소녀시대 써니, 탤런트 이규한으로 MC 라인업을 구축했으며 이들의 멘토로 류태환 셰프(류니끄)가 레시피 구현을 돕고 요리의 완성도를 높이는 역할을 맡았다.

이번 프로그램은 단순 먹방을 넘어 응모자들의 레시피를 탐구, 조리하는 과정을 담고 있으며 매주 쉘위봇 어플로 시청자 인기투표를 진행, 시청자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참신한 레시피로 새로운 치킨 요리문화를 제안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동우팜투테이블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동물복지 시스템, 가축질병컨트롤센터 등 혁신을 통해 좋은 품질을 리드해왔듯이, 야식은 프라이드 치킨, 복날엔 삼계탕 등 기존의 치킨요리의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치킨문화를 제안하는 방송컨셉이 동우팜투테이블·참프레가 추구하는 비전과 잘 맞아 함께하게 되었다”며, 제작지원을 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쉘위치킨'에서 재현되는 모든 레시피에는 동우바른닭고기와 참프레 동물복지 닭고기가 사용되며, 매주 다양한 치킨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