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가심비 담아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 선봬
정식품, 가심비 담아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 선봬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9.09.0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연령대 맞춤형 선물세트 구성…선택 폭 넓혀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는 총 6종으로 전 연령대에게 적합한 검은콩 두유 라인과 어린이부터 2030 젊은 층, 시니어 세대를 위한 다양한 맞춤형 제품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1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성은 물론 실속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검은콩 두유 제품으로는 ▲뼈 건강을 위해 칼슘의 흡수율을 높인 프리미엄 두유인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과 영양 성분을 담은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 참깨 두유 ▲베지밀 B에 청정지역에서 자란 국내산 검은콩이 만난 프리미엄 블랙 두유인 달콤한 베지밀 비 검은콩 두유를 준비했다.

또한 시니어를 위한 베지밀5060 시니어 두유, 아이들이 좋아하는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비타민E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등 베스트셀러 품목으로 구성했다.

정식품 관계자는 “베지밀 추석선물 세트는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가심비' 트렌드를 반영, 다양한 제품군으로 맞춤형 선물이 가능해 드리는 분과 받는 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추석,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마시는 ’국민 두유‘ 베지밀로 감사하고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