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가공식품협회, ‘쌀가공품 TOP10 기획전’ 열어
쌀가공식품협회, ‘쌀가공품 TOP10 기획전’ 열어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9.11.1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5일까지 한식문화관서 진행…다양한 이벤트 실시
내·외국인 소비자들이 ‘라이스 쿠킹클래스’에 참여하고 있다.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사)한국쌀가공식품협회(회장 김남두)는 오는 12월 15일까지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식문화관(4층)에서 ‘쌀가공품 TOP10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쌀가공품 TOP10’은 쌀로 만든 떡, 면, 과자, 시리얼, 당류, 조미식품, 음료, 주류 등 다양한 쌀가공품이 한자리에 모이는 쌀가공품 품평회를 통해 선정된 올해의 대표 쌀가공품 브랜드다.

기획전에서는 최근 쌀가공품의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쌀가공품 제품을 직접 구입할 수 있다.

또 비치된 홍보물과 동영상 등을 통해 우수한 쌀가공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이며, 시식 행사를 통해 다양한 쌀가공품을 직접 맛볼 수도 있고,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유명 셰프, 푸드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라이스 쿠킹클래스’는 총 8회의 모든 프로그램이 조기 마감됐으며, 내·외국인 소비자 모두 추가 접수를 요청할 정도로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협회 관계자는 “쌀가공품 TOP10 한식문화관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은 쌀 가공식품의 우수성과 편의성을 직접 경험할 기회가 되고, 출품 업체에게는 제품 홍보, 판매량 증가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쌀 가공식품의 맛·품질·상품성을 널리 홍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